비투링크는 IT기반 유통 플랫폼을 통해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세계인이 무역 거래하는 모습을 바꾸고 싶다는 담대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수많은 메일과 전화, 대면 미팅으로 이뤄지던 글로벌 무역 거래를 IT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고 단순하게 혁신합니다.
비투링크의 IT플랫폼을 통하여 세계 전지역의 K-뷰티 수요를 파악하고 제품을 공급합니다.
기존의 전통적인 유통회사가 제공할 수 없었던 투명한
유통과 실시간 데이터공유의 고객 경험을 창조합니다.
비투링크는 세상에 없던 거래를 창출하는 유통 플랫폼이 되어, 파트너들과 함께 글로벌 무역거래 생태계를 이끌고자 합니다. 결국 파트너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고, 때로는 파트너의 이익이 우리의 이익보다 우선적 입니다.
비투링크의 주인은 대표가 아닌 모든 비투링커 입니다. 주인의식을 가지고 비투링크를 '함께' 만들어가는 비투링커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훗날 저희의 가장 큰 자산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유통과 IT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지원합니다.
글로벌 디스트리뷰션
유통을 위한 마케팅
리스크 최소화를 위한 유통지원
유통과 IT의 결합
DSC Investment, DT Capital (China), KTB Network, Industrial bank of Korea
중국, 동남아시아, 북미 지역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한국 본사 및 중국, 미국, 대만, 동남아 지사
₩10,300,000,000
파파 레서피, 리더스 코스메틱,
LG생활건강, 게리쏭, SNP 등
뷰티 브랜드 ...